박세영 김민지가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민지(왼쪽)-박세영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br>‘풋볼 매거진 골’ 블로그, S.A.L.T.엔터테인먼트
축구선수 박지성(QPR·32)과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의 주인공이 된 SBS 아나운서 김민지(27)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지,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SBS 축구정보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김민지는 튜브톱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김민지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100회 특집을 맞아 준비한 ‘풋매골 화제의 사건 best 3’ 코너를 위해 시상식장 분위기를 낸 것.

김민지 웨딩드레스 사진에 이어 배우 박세영도 비슷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서 밝고 활기찬 최세영으로 분해 안방극장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세영이 촬영 중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한 것. 사진 속 박세영은 어깨와 쇄골라인을 드러낸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세영 김민지 웨딩드레스 사진 정말 아름답다”, “튜브톱 웨딩드레스 깜찍하네”, “박지성이 반할 만 하다”, “박세영 웨딩드레스 왜 입었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팀 boo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