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이 섹시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예스 제공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23)의 풍만한 보디라인이 공개됐다.

13일 속옷 전문 브랜드 ‘예스(Yes)’는 최근 전효성과 진행한 ‘2013 가을 시즌 화보 사진’ 3장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걸그룹 특유의 발랄함과 톡톡 튀는 감성, ‘에너지틱’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전효성은 이에 맞춰 각양각색의 속옷을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속 전효성은 아이돌 중 최고의 ‘베이글 몸매’를 자랑하며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감성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옅은 갈색의 호피 속옷을 소화했고 물방울무늬 속옷에 쇼트 팬츠를 매치해 흠잡을 곳 없는 풍만한 몸매를 뽐냈다. 특히 깜찍한 리본과 여성스러운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속옷은 전효성의 상큼한 미소와 조화를 이루며 사랑스러운 소녀의 면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예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대현 대리는 “전효성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예스’의 콘셉트와 잘 맞는다”며 “지난 시즌 전효성을 모델로 해 보여줬던 제품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 화제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가을에도 전효성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로 20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효성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OCN 드라마 ‘처용’에 여고생 귀신 한나영 역으로 캐스팅돼 배우 오지은, 오지호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전효성이 섹시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예스 제공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