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으로부터 생일케이크를 선물받았다.

유재석이 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생일케이크 인증 사진. <br>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해피투게더 제작진이 준비한 유재석 생일 케이크’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유재석은 지난 14일 KBS2 ‘해피투게더3’ 촬영에 앞서 멋진 케이크를 들고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 허경환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유재석이 든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해피투게더’ 세트장을 그대로 본뜬 케이크에는 파란색 찜질방 옷을 입은 채 양머리 수건을 쓰고 있는 유재석의 캐릭터가 앉아있다. 한 쪽에 자리잡은 유재석의 별명인 메뚜기가 한 마리가 놓여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의 생일케이크 인증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유재석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3 제작진 정말 센스있네” “유재석씨, 케이크 맛있게 드셨나요?” “유재석씨 생일 축하해요” “유재석씨 생일케이크 아까워서 못 먹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스포츠서울닷컴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