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연관검색어

개그우먼 맹승지가 자신과 관련된 연관검색어에 대한 불편한 심정을 쏟아냈다.

21일 맹승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충격적인 연관검색어가 있어 한 포털사이트에 연관검색어 삭제 요청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또 ”모 포털사이트 내 이름을 치면 연관검색어로 ‘성상납’이 뜨더라”면서 “내가 어느 순간 그 의혹을 받고 있던 거다. 내가 그러지 않을 거라는 걸 아는 주위 사람들은 그걸 보고 웃어 넘겼다. 주위에선 ‘넌 남자들이 좋아할 스타일이 아니야’라고 농담까지 할 정도”라고 말했다.

아울러 맹승지는 “나는 떳떳하지만 부모님은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 결국 최근 포털사이트에 직접 연락해 연관검색어를 지워달라 부탁했다”면서 “사실이 아니니 크게 신경은 쓰지 않지만 솔직히 억울하긴 하다. 다르게 보면 명예훼손이 될 수도 있는 부분 아니냐”고 토로했다.

맹승지는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무한상사’편에 카메오로 출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맹승지는 각종 무한도전 특집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높이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네티즌들은 “맹승지 성상납 연관검색어가 있는 지 몰랐다”, “맹승지 본인은 연관검색어 나올 때마다 충격 많이 받았을 듯”, “그래도 맹승지 연관검색어가 늦게라도 지워져서 다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