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 2016 S/S’ MC 확정…레인보우 재경, 뷰티 멘토로 합류

제시카가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제시카<br>사진제공: 코리델 엔터테인먼트(www.coridelent.com)
17일 KBS Drama 측은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의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MC 영입과 관련하여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말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평소 ‘뷰티 매니아’로 소문이 자자한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해 MC 제시카와 호흡을 맞추며 알짜배기 뷰티 시크릿을 전수할 예정이다.

MC 제시카와 뷰티 멘토 재경 영입을 통해 생활밀착형 리얼 뷰티 검증쇼로 새 단장하는 <뷰티바이블 2016 S/S>는 오는 4월 2일(토) 저녁 7시 KBS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