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AOA 팬사인회 성료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젯아이씨㈜, 대표 김홍)가 8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전속모델 AOA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엘레쎄 전속모델 AOA가 팬사인회에 참석해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엘레쎄 AK플라자 수원점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한 팬사인회로 엘레쎄의 얼굴인 AOA와 함께 진행했다.

이날 AOA 멤버들은 봄을 맞아 엘레쎄 2016 S/S 신제품인 ’헤리티지 맨투맨’과 ‘플리츠 스커트’, ‘헤리티지 후드티’와 ‘저지 스커트’를 각각 맞춰 입고 등장해 상큼 발랄한 봄철 스포티룩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운동화로 초아, 지민은 ‘EG1WLEL304’를 매치하고, 찬미는 ‘EG1UHEW201’을, 혜정은‘EG1WHEW206’, 민아는 ‘EG1UHEL303’, 설현은 ‘EG1UAER105’, 마지막으로 유나는 ‘EG1WHEW204’를 선택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또한, 7명의 AOA 멤버들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서스럼 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엘레쎄 AK플라자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엘레쎄와 전속모델 AOA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엘레쎄와 AOA가 만들어가는 케미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