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작가 췌장암 투병 중.
박형준 작가 췌장암 투병 중.
‘연애 한도 초과’를 집필한 웹툰 작가 박형준이 췌장암 투병 소식을 전했다.

박 작가는 10일 SNS를 통해 관련 사실을 밝혔다. 최근 박 작가는 건강 상의 이유로 연재 중이던 ‘연애 한도 초과’ 작업을 중단한 상태였다.

박 작가는 “건강해졌다는 말부터 전해드려야 하는데 지병 외에 추가로 등 통증이 심해져 1년 동안 병원 투어를 하다 췌장암 소견을 받고 상급병원으로 옮겨 검사 및 치료를 받는 중”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통증으로 인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적이지만 회사랑 상의 후 원고는 조금씩 만들고 있었다. 기다려 주시는 독자분들이 계시는 한 끝까지 이들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최악의 상황이 생기더라도 이 작품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 만은 꼭 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박형준 작가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형준 작가입니다

건강해졌다는 말 부터 전해드려야 하는데 지병 외에 추가로 등 통증이 심해져 1년 동안 병원투어를 하다 췌장암 소견을 받고 상급병원으로 옮겨 검사 및 치료를 받는 중입니다

그동안 건강관리를 못 한 점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통증으로 인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적이지만 회사랑 상의 후 원고는 조금씩 만들고 있었습니다.

기다려 주시는 독자분들이 계시는 한 끝까지 이 들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악의 상황이 생기더라도 이 작품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만은 꼭 드립니다.

오랜만의 글인데 좋은 소식만 있는 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곧 재 오픈 일정이 나올 거라 생각됩니다.

그때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