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조인성이 여전히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16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구 선수 김연경은 10년지기 친구인 농구선수 오세근과 함께 식사했다.

식사 자리에서 김연경은 “물도 따르고 네가 좀 해야지, 아내한테 챙김만 받았냐”라고 구박했고 오세근은 “널 보면 마치 형한테 혼나는 기분이야”라며 웃었다.

오세근은 태릉선수촌 생활 당시를 추억하며 “옛날에 야간 운동할 때 난 가끔 배구장 가고 넌 농구장 오고 그랬던 거 기억나냐”라고 물었고, 김연경은 “재미있긴 했는데 어렸을 때 나도 거기서 누구를 만났어야 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김연경은 이어 “매일같이 거기서 살았는데 아무 일도 안 일어났다. 그때 내가 너무 운동만 했다”라면서 연신 아쉬워했다.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가 “농구 팀에 좋아했던 선수가 있었냐”라고 묻자 김연경은 “관심 있는 정도?”라고 솔직히 답했다.

식사 자리에서 오세근은 김연경의 이상형 얘기도 꺼냈다.

오세근이 “너 이상형이 바뀌었다는 얘기가 있더라. 원래 조인성 아니었냐. 바뀌었다고 얘기 들었다”라고 묻자 김연경은 “나 안 바뀌었는데?”라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인터뷰에서 김연경은 “배우 조인성씨처럼 키가 크고 마르고 비주얼 좋은 분이 이상형”이라며 20대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상형은 오직 조인성뿐이라고 고백했다.

아울러 “최근에 같이 밥 먹었다”라며 “내가 그 분을 너무 많이 얘기해서 지겨울 것 같다. 이제 놓아줘야 할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에 대해서도 속내를 고백했다. 김연경은 “요즘은 결혼 생각이 없는 것 같다. 한창 있었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라며 “혼자가 너무 편해서 쉽지가 않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