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 남자친구들에 대한 안 좋은 경험이 많다는 한 쇼호스트의 사연이 전해졌다.

2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고 싶다는 30세 쇼호스트 의뢰인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은 “30살이니까 연애 경험이 있지 않겠나. 결혼 생각도 있는데 지금까지 쓰레기 같은 남자들을 많이 만났다”면서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고 싶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의뢰인은 5~6명과 만나면서 잠수 이별을 당했던 일화를 비롯해 문어 다리, 가스라이팅을 한 전 남자친구를 떠올렸다. 그중에서도 최악인 전 남자친구로는 27세 무렵 만났던 사람을 꼽았다.

의뢰인은 “그날 싸움의 발단은 저여서 미안하다고 했는데 아무리 사과해도 통하지 않더라”면서 “‘진짜 미안해. 어떻게 하면 화 풀 거야? 하라는 거 다 할게’라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눈빛이 변하더니 ‘하라는 거 다 한다고? 네가 얘기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그러더니 저한테 갑자기 옷을 벗으라더라. 당연히 안 하겠다고 했다. ‘그런 말이 아니지 않냐. 화 풀 수 있는 걸 다 해주겠다’고 했더니 ‘네가 한다고 하지 않았냐. 너 그럼 집에서 뛰어내려 볼래?’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그냥 걔는 미친×”이라면서 “네가 더 좋아해서, 을이라서 그렇다. 너는 사과 안 하면 떠날까 봐 마지막에 사과한다. 그런데 상대는 언제든 떠날 준비가 돼 있는 사람을 만나는 거다. 그래서 결국은 네가 다 맞춰줘야 관계가 유지되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게 정상적인 관계냐. 잘못한 사람은 따로 있는데 왜 네가 사과하냐. 앞으로는 사귀고 싶어도 좀 참아라. 이 사람이 믿을 만하다는 생각이 들 때쯤 사귀자고 해라”고 조언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