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
쯔양이 한 달 수입과 식사량에 대해 털어놨다.

27일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 출연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은 과거 소곱창은 40인분, 회전초밥은 110접시 이상, 방어는 10kg, 라면은 20봉, 소고기는 20인분 정도를 먹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학교 입학 후 식비가 너무 모자라서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쯔양은 “하루에 만원만 벌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소소하게 방송을 시작했다”며 하지만 현재는 낯설 정도로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구독자 833만명으로 성장한 유튜브 채널에 대해선 “다 같이 잘 먹고 잘살자는 생각으로 여러 사람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이제 생계 걱정 없이 먹고 싶은 것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쯔양은 “매월 직장생활 하는 또래 친구들에 비해 큰돈을 벌고 있다”고 언급했다.

출연자 이광기가 “친구들 연봉을 한 달에 벌지 않을까”라고 간접 질문하자, 쯔양은 “그 정도는 벌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유명해진 만큼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 감수해야 할 부분들이 커지고 있다는 쯔양은 “행동에 제약이 생기지만 책임감을 더 갖게 된다”며 “부족한 부분에 비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기부를 시작했다. 의미 있는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