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넘게 활동 중단해 각종 루머
“좋은 모습으로 다니는 것 다행”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최근 한 식당을 방문했다가 300만 유튜버 땅끄부부의 사인을 발견했다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글쓴이는 “저녁 먹으러 갔다가 봤다. 최근 날짜인 거 보니 조용히 잘 지내시고 있는 것 같아서 반갑다”며 짤막한 후기를 전했다. 사진에는 비교적 최근인 지난 4월 28일 자로 땅끄부부가 남긴 사인이 담겨 있었다.

이후 6월 한 네티즌은 땅끄부부의 SNS 댓글창에 “오늘 우연히 카페 피드에 (사진이) 올라왔다. 두 분 좋은 모습으로 다니시는 것 같아서 한편으론 다행이라고 느꼈다. 곧 돌아오세요~”라는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인기 운동 유튜버로 활동하던 땅끄부부는 2021년 6월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다. 2년 넘게 소식이 끊기면서 부부의 건강 이상설, 이혼설 등 각종 루머들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지난해 “땅끄부부는 그냥 쉬고 있는 것으로 안다. 몇 달 전에 두 분 헬스장에서 본 적도 있다”는 목격담을 올리며 부부의 근황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땅끄부부의 SNS와 유튜브에는 최근까지도 “제발 근황만이라도 알려 달라” “대체 언제 돌아오시는 거냐” “걱정된다. 건강히 잘 지내는지 근황만이라도 알면 좋겠다” “소식 듣고 싶다” 등 걱정 섞인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30대 중반의 2세 차이 연상연하 부부인 땅끄부부는 2016년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및 다이어트 운동 영상을 찍어 올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은 134개, 구독자는 303만 명에 달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