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5’의 예고편이 처음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CJ E&M 제공
엠넷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의 예고편이 처음 공개돼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폭풍 클릭’을 이끌고 있다.

30일 오전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슈스케5’ 예고편에는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의 지역예선 심사 편집본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이승철은 “어서 와, 전쟁이야”라고 말하며 한층 더 강력한 시즌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이승철과 윤종신의 심사 신경전이다. 이승철은 한 참가자를 향해 “별로였어요”라고 심사했지만 윤종신은 “저는 조금 의견이 다릅니다”라며 특유의 소신을 밝히고 있다. 2년 전 ‘슈스케3’ 때 두 사람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던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치열한 심사 대결이 예상된다.

이하늘의 눈물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하늘은 ‘슈스케5’ 공개 예선 당시 50대 참가자에게 “인생을 노래하신 것 같다. 어떻게 인생에 불합격을 드릴 수 있겠나”라고 감정이입의 심사평을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시즌5 정말 기대됩니다”, “드디어 ‘슈스케’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슈스케’”,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윤종신, 이승철, 이하늘의 조합 환상적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인국, 허각, 존박, 버스커버스커, 울랄라세션, 김예림, 로이킴, 정준영 등을 탄생하게 한 ‘슈스케’ 시즌5는 다음 달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소영 기자 comet568@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