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진웅과 김상호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의 한예리와 박혜수를 응원했다.

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청춘시대’ 채널에는 ‘조진웅 김상호 청춘 저격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혜수를 응원하는 김상호의 모습과 한혜리를 응원하는 조진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김상호는 “혜수가 청춘시대 주연 유은재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라며 “자신이 선택한 일을 믿고 묵묵히 해나가다 보면 멋진 배우로 성장할 것입니다. 혜수의 꿈을 응원합니다. 혜수 파이팅!”이라고 응원 영상을 남겼다. 김상호는 아빠 미소를 보이며 “본방사수할게! 사랑한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조진웅은 “청춘시대에서 윤진명 역으로 등장하는 한예리는요. 대한민국의 청춘과 청춘들과 현실적으로 맞닿아 있는 인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는 만큼 한예리 양이 진정성 있게 연기를 잘 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예리씨 그리고 청춘시대 진심으로 파이팅을 기원합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상호는 박혜수와 개봉을 앞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조진웅은 한혜리와 영화 ‘사냥’에서 호흡을 맞췄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