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천호진이 2017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2017 KBS 연기대상에서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천호진과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한 배우 김영철이 대상을 공동 수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영철은 “17년 전 궁예라는 캐릭터로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받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또 이렇게 큰 영광을 받았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김영철은 “한 인물마다 캐릭터를 잘 살려 준 이정선 작가, 그 작품을 현실감 있게 연출해 준 이재상 감독, 촬영감독 이윤정 감독에게 감사하다. (극 중) 아내 김해숙 씨, 아들 민진웅과 이준, 우리 세 딸 이유리, 정소민, 류화영 우리 식구들과 트로피를 나눠 갖겠다”며 드라마를 함께 한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영철은 이어 “지금 집에서 보고 있을 제 아내와 두 아들에게도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다. KBS를 사랑해주시고, ‘아버지가 이상해’를 시청해주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천호진은 “아직 저희 드라마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감히 이 상을 받게 되는 게 집중력이 흐트러질 것 같아서 제가 받지 않겠다. 이 상은 세상 모든 부모님들께 드리겠다”며 남다른 수상소감을 전했다.

천호진은 이어 “진심으로 이상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한 사람 있다. 여보 연애할 때 한 약속을 지키는 데 34년 걸렸네. 너무 늦었다, 미안해. 당신만 허락하면 다음 생에 당신이랑 다시 한 번 살아보고 싶어”라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천호진은 “‘황금빛 내 인생’ 끝날 때까지 꼭 끝까지 사랑해주시기 바라겠다. 우리 후배들 고맙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사진=2017 K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