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 화사가 수중 물따귀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측은 “나래바vs화자카야 업주들끼리의 수중 물따귀 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박나래와 화사가 수중 물따귀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수중 물따귀 대결에 앞서 화사는 “이게 뭐라고 이렇게 떨리냐”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이며 경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됐다. 가위바위보를 해 이긴 사람은 진 사람에게 물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상대가 방어할 경우 방어한 사람이 점수를 가져간다.

첫 번째 판에서는 화사가 가위바위보를 이겼지만, 박나래가 우산으로 물 공격을 방어하며 1점을 먼저 얻었다. 이어진 경기에서는 화사가 가위바위보를 이긴 동시에 제대로 된 수중 물따귀를 선보이며 1점을 얻었다.

동점인 상황에서 박나래는 마지막 판에서 가위바위보를 이긴 뒤 3연속 수중 물따귀를 선보이며 팀에 승리를 안겼다.

이 과정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박나래의 팔에 있는 근육을 보고 “역도 선수 아니냐”, “CG 아니냐” 등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분이 일부 공개되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 ‘나혼자산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