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고산병 증상을 경험한다.

오늘(1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박동빈, 이하 ‘태계일주’) 4회에서는 ‘태양의 루트’를 가로지르는 바이크 투어에 나선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모습이 방송된다.

무려 15시간의 바이크 투어 끝에 도착한 푸노는 해발고도 3,827m의 고산 지대였고 체력이 고갈된 이들은 고산병을 피할 수 없었다.

늦은 시간 겨우 문을 연 호텔에서 ‘웰컴 드링크’ 대신 ‘웰컴 산소통’을 받은 기안84는 “죽지말라고 주네”라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한다.

얼굴빛이 잿빛이 된 이시언을 본 기안84는 형 입술이 장난 아니야“라며 긴급히 산소통을 권했고 다행히 산소 투입으로 인해 두통에서 해방된 느낌을 받은 이시언은 누구보다 산소통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애잔함을 더한다.

빠니보틀은 ”저는 고산병 없어요“라고 자신했지만 산소통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달콤한 ‘산소 드링킹’을 시전한다.

세 사람은 다음 여행 계획을 논의했는데 그야말로 ‘아무 말 대잔치’가 펼쳐진다. 고산병을 제대로 겪고 있던 세 사람은 시공간이 뒤틀린 듯 횡설수설하는가 하면 기안84는 ”나는 모르겠어“라며 상상을 초월하는 계획을 쏟아낸다.

고산병의 영향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블랙홀에 빠진 세 사람이 세운 다음 여행 계획은 무엇일지는 오늘(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1일) 오후 4시 45분 MBC 방송.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