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입대, 2월 1일 입대 앞두고 신곡발표 “나 군대간다” 팬들에 선물

‘이승기 입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월 1일 입대를 앞두고 신곡 ‘나 군대간다’를 발표했다.

21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군대간다. 이승기. 아이렌 아이컨텍. thank you.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정면 얼굴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승기가 국가의 부름을 받고 오는 2월 1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다”라고 이승기 입대 소식을 밝혔다.

입영통지서를 받은 이승기는 “그동안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진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입영통지서가 언제 나올지 몰라 그동안 군 입대 준비를 마음속으로만 하고 있었다. 그래서 한분씩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미안함을 노래에 담았다. 이 노래는 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모든 예비 국군장병들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노래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이날 신곡 ‘나 군대간다’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입대 전 마지막 선물을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신곡 ‘나 군대간다’는 군 입대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듯 말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