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결승골 레알

레알 마드리드는 18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의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AS로마와 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호날두와 헤세의 연속골을 앞세워 2-0으로 승리했다.

이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는 3월 9일 홈에서 치러지는 AS로마와 16강 2차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8강에 진출하는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지난달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의 뒤를 이어 레알 마드리드의 지휘봉을 잡은 지네딘 지단은 사령탑으로서 치른 UEFA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에서 승리를 맛보는 기쁨도 맛봤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전 동안 공세를 퍼부었지만 AS로마의 단단한 수비벽을 뚫지 못했다. 오히려 AS로마는 모하메드 살라와 스테판 엘 샤라위의 날카로운 역습으로 레알 마드리드 수비진을 괴롭혔다.

팽팽하던 접전은 후반 초반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 발끝에서 나왔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12분 왼쪽 측면에서 볼을 잡은 마르셀루가 전방으로 쇄도하는 호날두를 향해 볼을 내줬다.

호날두는 빠르게 돌진해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특유의 발재간으로 수비수를 따돌린 뒤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볼을 AS로마 골대 오른쪽 구석에 꽂았다. 호날두의 이번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2호골이었다.

한편 호날두는 전날 공식 기자회견에서 원정경기 무득점을 꼬집는 취재진을 향해 “나보다 더 원정 경기에서 많은 골을 넣은 선수가 누가 있는지 말해보라”고 말한 뒤 자리를 박차고 나가기도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의 결승골에 이어 후반 21분 자기 진영부터 볼을 치고 나간 뒤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터트린 헤세의 활약을 더해 2-0으로 완승했다.

호날두 결승골 레알

사진 = 서울신문DB (호날두 결승골 레알)

뉴스팀 seoulen@seoul.co.kr

▶설현, 아찔한 초미니 드레스 ‘무보정 몸매 보니?’

▶김태희, 몰디브 해변서 도발.. 다리 벌리고 ‘아찔’ 포즈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