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전소미 눈물 지켜보는 트와이스 표정은? ‘반전’

‘프로듀스101 전소미’

걸그룹 트와이스가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는 전소미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Mnet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프로듀스101 전소미를 보는 트와이스(TWICE)의 표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옹기종기 모여 Mnet ‘프로듀스101’의 첫 방송을 시청했다. 연습생들의 ‘픽 미’(PICK ME) 퍼포먼스가 시작되자 트와이스 멤버들은 전소미가 나타나기만을 기다리다 잠시 뒤 등장한 전소미의 모습에 “소미다!”라고 소리를 지르며 기뻐했다.

트와이스가 시청한 이날 ‘프로듀스101’ 방송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한 전소미의 등장부터 ‘식스틴’에서 마지막에 고배를 마시며 눈물을 터트리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이런 전소미의 모습을 말없이 조용하게 지켜보다가 ‘프로듀스101’에서 전력을 기울이는 전소미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스101 전소미, 트와이스 안쓰러우면서도 뿌듯하겠다”, “프로듀스101 전소미, 트와이스가 될 수 있었는데”, “프로듀스101 전소미, 트와이스 탈락이 전화위복 될 수도”, “프로듀스101 전소미, 트와이스 멤버들과의 우정은 여전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전소미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식스틴’에 출연해 좋은 평가를 받으며 ‘트와이스’의 멤버가 될 뻔했지만 안타깝게 마지막 라운드에서 탈락했다. 하지만 전소미는 ‘식스틴’에서 얻은 높은 인지도와 인형 같은 외모, 뛰어난 실력으로 ‘프로듀스101’ 개인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사진=Mnet Official 유튜브 캡처(프로듀스101 전소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