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AOA Good Luck 럭키 가드 쇼케이스’
AOA ‘GOOD LUCK’ 쇼케이스
AOA ‘GOOD LUCK’ 쇼케이스
AOA ‘GOOD LUCK’ 쇼케이스
AOA ‘GOOD LUCK’ 쇼케이스
AOA ‘GOOD LUCK’ 쇼케이스


16일 오후 ‘AOA Good Luck 럭키 가드 쇼케이스’가 열렸다.

AOA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AOA Good Luck 럭키 가드 쇼케이스’에서 팬들에게 신곡 ‘Good Luck(굿 럭)’, ‘10 Seconds(텐 세컨즈)’ 첫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AOA는 “저희가 진짜 열심히 준비했다. 1년 만에 컴백 했는 데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OA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각자 애착 가는 노래를 밝혔다. 설현은 “타이틀곡인 ‘Good Luck’이 가장 좋고 신난다. 그래서 저희 타이틀곡이 되지 않았나 싶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Good Luck’을 꼽았다.

지민은 “‘Crazy Boy(크레이지 보이)’란 곡이 예전에 한번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 있다. 팬 여러분이 ‘언제쯤 앨범에 실리냐’고 궁금해했는데 드디어 실렸다”고 전했다.

AOA는 ‘Good Luck’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밝힌 뒤 히트곡 ‘짧은 치마’, ‘사뿐사뿐’ 등의 무대도 팬들에게 선보였다.

준비한 무대를 모두 마치고 AOA 초아는 “앞으로 좋은 모습과 예쁜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걱정시켜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설현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하고 똘똘 뭉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민은 “저희가 11개월 만에 돌아왔는데도 정말 많이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꼭 멋지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실망스러운 모습 보여드린 점 정말 죄송하고,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