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는 배우 박해진의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측은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에서 ‘유정’ 역을 맡은 박해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에는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의 모습 등이 담겼다. 앞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한 차례 유정 역을 맡아 호평을 받은 박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 번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과거 회상 장면에서 등장하는 고등학생 유정을 연기하기 위해 입은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최강 동안을 입증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여성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오연서 분)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조차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대상인 유정 선배를 완벽히 연기해, 두 가지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오는 3월 14일 개봉.

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