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승호가 ‘어반자카파’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았다.
24일 관계자에 따르면 실력파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가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와 모델 출신 이호정이 출연한다.

현재 유승호는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하지 않고 휴식기를 가지고 있었으나, 평소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승호는 디테일한 디렉션에 알맞는 감성을 바로바로 표현하며 진정한 명품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찾아와 두 배우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조현아는 “평소 팬이었던 두 배우들이 뮤비에 출연해줘 정말 기대된다”라며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어반자카파가 데뷔 7년차 새로운 둥지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자신들만의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이번 앨범 ‘스틸(Still)’은 어반자카파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 각각 자신의 곡을 작업한 후 앨범 분위기에 맞춰 수록곡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완성돼 지극히 ‘어반자카파다운’ 트랙들로 채워졌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미니앨범 ‘스틸(Still)’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발매 하루 전 26일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오는 6월 18,19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선목 인턴기자 tjsahr@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