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지난해 활약에 이어 새해에도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2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2시 37분을 기점으로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마이크 드롭’은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으로, 미국 유명 DJ 스티브 아오키, 신예 래퍼 디자이너와 협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1억 뷰’ 뮤직비디오 총 12편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세이브 미’ 등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총 12편이 1억 뷰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3∼1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4기 팬미팅 공연 ‘방탄소년단 네 번째 집결(BTS 4TH MUSTER-Happy Ever After)’을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