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아이오아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오아이 이슬톡톡 CF Making! 상큼발랄한 소녀들 한시도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아이오아이 #IOI #이슬톡톡 #복숭아 #cf #세정 #나영 #청하 #임나영 #LimNayoung #김세정 #KimSejeong #김청하 #Kimchungha”란 글과 함께 영상 두 개가 올라왔다.
 
영상에는 아이오아이 성인 멤버인 임나영(21), 김세정(20), 김청하(20)의 주류 광고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분홍색 복장을 맞춰 입은 세 멤버는 촬영 내내 활짝 웃는 모습과 자연스러운 춤사위(?)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깜찍한 표정 연기를 이어가면서도 민망함에 몸 둘 바를 모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 아이오아이를 찍으며 흐뭇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제작진의 모습도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한다 I.O.I”, “아재 세정 너무 귀엽다”, “언니들이 격하게 사랑한다”, “도연이도 얼른 커서 cf찍자”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아이오아이는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선목 인턴기자 tjsahr@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