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포착
카이♥크리스탈 열애
카이 크리스탈
크리스탈 카이와 열애
크리스탈 카이와 열애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


SM 공식커플 엑소 카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데이트 사진을 유포한 네티즌이 사과문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탈의 친언니인 제시카의 조언이 재주목 받고 있다.

제시카는 카이 크리스탈의 열애가 공개된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연히 공개되기 전 이들의 연애를 먼저 알고 있었다. 언론에 노출되는 부분에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는 조언을 해줬다”고 밝힌 바 있다.

카이 크리스탈은 최근 ‘방탈출 카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 캡처 사진이 유포되며 곤욕을 치렀다.

논란이 확산되자 사진 유포자는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공개했다. 글쓴이는 “제가 불법적으로 유포한 CCTV 캡처 사진을 보고 크게 상처받았을 카이와 팬분들께 사과를 올리고자 이 사과문을 작성하게 됐다”며 “사생활이 담긴 사진을 올려 개인정보보호법에 어긋나는 행동을 악의적으로 해 카이의 명예를 훼손했다. 저의 짧은 손놀림으로 카이에게 한 모욕적인 말들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방법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겠다. 앞으로 어떠한 욕과 처벌도 달게 받도록 하겠다”며 공식 사과했다.

한편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 4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