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신소율, LG 트윈스
신소율, LG 트윈스
신소율, LG 트윈스
신소율, LG 트윈스
신소율 ‘쇼미더머니4’ 객석 포착
‘아는형님’ 신소율
신소율
배우 신소율이 인터넷패션몰 ‘오가게’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br>트라이맥스미디어 제공
배우 신소율이 인터넷패션몰 ‘오가게’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br>트라이맥스미디어 제공


배우 신소율이 엘지 트윈스의 열혈팬임을 드러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신소율은 자신의 SNS에 “경기 내내 비 와서 젖었으나 마음은 뽀송뽀송 맑음”이라는 글과 함께 잠실야구장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엘지와 넥센 히어로즈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 직관을 인증한 것.

앞서 지난주에도 신소율은 엘지의 경기를 직관했다. 신소율은 지난 9일 기아 타이거즈와의 마지막 홈 경기를 관람한 후 “올 한해..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lgtwins #하지만 내일부터 다시 시작 다시 집착 다시 뜨거울 예정 #오늘부터 예열한다”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이에 17일 오후 6시30분부터 열리는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도 신소율이 모습을 드러낼지도 관심을 모은다.

한편 평소 엘지 트윈스의 열혈 팬임을 드러내왔고 실제 잠실야구장에서도 자주 포착돼 야구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2013년 방송된 MBC ‘토크 클럽 배우들’에서는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신소율은 “취미가 야구 관람”이라면서 “취미 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다. 좋아하는 팀이 다르더라도 야구를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야구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신소율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