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시영(41)이 새해를 맞아 6세 아들을 업고 겨울 한라산에 올랐다.

이시영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라산을 너와 오다니. 생각과 다르게 무거워서 정말 힘들었지만 그래도 너무 뜻깊고 감사하고 행복했다”며 10개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아들을 업은 채로 눈 덮인 한라산을 등반하는 이시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영은 극한의 상황에도 밝은 미소를 띄며 강인한 엄마의 면모를 뽐냈다.

이시영은 “20㎏ 가까이 되는 너라서 오늘 내 키가 1㎝는 작아진 것 같고 얼굴도 까맣게 탔지만 그래도 같이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너를 업고 등산할 일은 평생 없을 거야.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며 한라산에 오른 소감을 말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은 이후 한라산 야간 산행 모습을 담은 10개의 사진과 영상을 추가로 올렸다.

그는 ‘오늘 일기’라고 적은 이 게시물에서 “(12월) 31일에 다행히 우리는 저녁 8시에 잠들었고 무사히 새벽 3시에 일어나서 한라산으로 출발. 그치만 눈이 너무 많이와서 차가 올라갈 수가 없고, 등산로까지 40분을 걸어가야 하는데 정말이지 웨건 안 가져갔으면 시작부터 포기할뻔”했다고 전했다.

이어 “생각보다 정윤이(아들)가 너무 무거워서 너무 숨차고 너무 자주 쉬고 우리 일행들 가다려줘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며 “너무 춥고 바람도 너무 세게 불어서 정윤이한테 미안하고 마지막에는 힘들 것 같아서 목표한 곳까진 비록 못 올라갔지만 저에게 오늘은 너무 뜻깊은 새해였다”고 덧붙였다.

이시영은 또 “한라산이어서, 또 2023년 첫 시작을 알리는 날이어서 너무 감사했다”며 “정윤아, 오늘 잘해줘서 너무 고맙고 우리 내년에도 잘 지내보자. 너무너무 사랑해”라고 아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