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뜬뜬’ 캡처
유튜브 채널 ‘뜬뜬’ 캡처
배우 이제훈이 전 여자친구와의 아픈 기억을 떠올렸다.

30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친구 소개는 핑계고 ㅣ EP.41’ 영상이 올라왔다.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 출연하는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가 유재석과 토크를 나눴다.

유재석은 “제훈이가 멜로의 대표작이 있다. ‘건축학개론’이다. 극인 걸 아는데도 안연석(유연석의 본명, ‘건축학개론’ 재욱 역) 진짜 열받았다. 누구나 한 번쯤 있을 법한”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동휘는 “나도 그런 일을 겪었다. 연석이 형 같은 사람이 나타나서 그 친구 집 앞에서 둘이 같이 있는 걸 봤다. 엄청나게 울었다”라고 했다.

이제훈은 “헤어졌는데 계속 나는 마음이 아픈 것 아니냐. 밥이 안 넘어간다. 어느 날 갑자기 연락이 왔다. 잠깐만 볼 수 있냐더라. 다시 만나자는 이야기인가 했다”라며 과거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떠올렸다.

그는 “미친 듯이 달려가서 기다려서 만났는데 그 친구가 ‘이 말을 해야 할지모르겠지만 다른 사람에게 듣는 것보다 내가 직접 너에게 이야기해주는 게 맞는 것 같다’라고 하더라. ‘누구 선배 알지? 나 그 선배와 만나게 됐다’라고 했다”고 말해 유재석의 탄식을 불렀다.

이제훈은 “난 태연한 척 ‘너무 잘됐다. 축하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라고 했는데 현타가 너무 세게 왔다. 학교 가는 게 무섭고 싫은 거다. ‘건축학개론’의 승민 같았다. 그 친구가 오는 것 같다고 하면 돌아서 도망갔다. 한번은 그 친구가 온다는 걸 느끼고 가려고 하는데 막혀서 갈 데가 없었다. 그래서 지나갈 때까지 수그리고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