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징어 게임’ 위하준, 세계서 가장 섹시한 남자…“달고나처럼 달콤”

‘오징어 게임’ 위하준, 세계서 가장 섹시한 남자…“달고나처럼 달콤”

강주리 기자
강주리 기자
입력 2021-11-11 23:04
업데이트 2021-11-11 2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 주간지 피플 선정 ‘2021년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 뽑혀

방영 이후 일약 스타… 팔로워 수 31배 껑충
형사 역 맡아 급부상…1위 ‘앤트맨’ 폴 러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맨즈헬스에 모델로 선 위하준.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형사 황준호 역을 연기해 인기가 급상승한 배우 위하준(30)이 올해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미국 주간지 피플은 10일(현지 시각) ‘2021년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의 명단을 공개했다. 피플은 위하준을 선정하며 “달고나처럼 멋지고 달콤하다”고 표현했다.

위하준 외에 영화 ‘앤트맨’의 폴 러드, ‘에밀리, 파리에 가다’ 루카스 브라보, ‘러브 라이프’의 윌리엄 잭슨 하퍼, ‘코브라 카이’의 윌리엄 자브카, ‘그레이 아나토미’의 스콧 스피드먼 등이 25인 명단에 뽑혔다.

위하준은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해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비밀을 풀어가는 형사 황준호 역을 연기해 전 세계적 스타로 급부상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배우 위하준. 위하준 인스타그램·맨즈헬스 제공
드라마 공개 전 30만명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11일(한국 시간) 기준 940만명이다. 약 31배가 증가했다.

위하준은 지난달 5일(현지 시간)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과 함께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지미 팰런과 특별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한편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는 영화 ‘앤트맨’과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등에서 유명세를 얻은 폴 러드(52)가 선정됐다.

‘오징어 게임’은 사회에서 루저로 그려진 456명의 참가자들이 상금 456억원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오영수, 허성태, 아누팜 트리파티 등이 출연했다.
미 피플지 선정 ‘세계서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
미 피플지 선정 ‘세계서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 배우 위하준. 미 피플지 캡처.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형사 역을 맡은 배우 위하준.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형사 역을 맡은 배우 위하준.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
‘오징어 게임’ 유튜브 조회 수도 1위
170억 뷰…HBO ‘왕좌의 게임’ 제쳐

‘오징어 게임’은 발표된 지 4주 만에 전 세계에서 1억 4000만 가구 이상이 시청하면서 넷플릭스가 제작한 역대 오리지널 작품 가운데 가장 많은 시청자를 불러 모으며 글로벌 히트작이 됐다.

막대한 부채 등으로 생의 궁지에 몰린 사람들이 수백억원대 상금을 타기 위해 목숨을 담보로 한 치명적인 게임에 뛰어드는 절박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인간 군상 속의 경쟁과 배신, 연대와 존중 등을 그렸다.

‘오징어 게임’은 유튜브 동영상 조회 수 기준에서 조회수 170억 뷰를 돌파하며 HBO의 히트작 ‘왕좌의 게임’(169억 뷰)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는 10일(현지시간) 동영상 콘텐츠 데이터 분석업체 보빌 보고서를 인용해 8주간 ‘오징어 게임’ 공식 트레일러와 클립, 팬들이 만든 각종 동영상은 모두 13만 1000개였고 유튜브 동영상의 ‘좋아요’ 누르기나 댓글 달기 등의 횟수는 5억 3300만 건에 달했다고 보도했다.

버라이어티는 중독성 있는 ‘오징어 게임’이 세계 문화와 스트리밍 동영상 차트를 단숨에 석권한 데 이어 유튜브도 예외로 두지 않았다며 “‘오징어 게임’이 ‘왕좌의 게임’ 기록을 으스러뜨렸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은 시즌 2로 돌아온다. 작품의 감독·근본을 맡은 황동혁 감독은 지난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열린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시즌2에 대한 너무나 많은 압박과 수요, 사랑이 있었다”면서 “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배우 위하준. 맨즈헬스 제공
배우 위하준. 맨즈헬스 제공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배우 위하준. 맨즈헬스 제공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