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임지은 열애중..”친구에서 연인으로”

고명환·임지은 열애중..”친구에서 연인으로”

입력 2013-07-24 00:00
업데이트 2013-07-24 17: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미디언 고명환이 배우 임지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코미디언 고명환이 배우 임지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4일 고명환의 소속사 더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명환과 임지은이 1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코미디언 고명환이 배우 임지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4일 고명환의 소속사 더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명환과 임지은이 1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24일 고명환의 소속사 더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명환과 임지은이 1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특히 같은 신앙을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믿음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고명환이 지난해 1월 무렵 임지은과 같은 교회로 옮기면서 이후 사이가 많이 가까워졌다고 들었다”며 “아직 결혼을 이야기할 단계까지는 아닌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MBC 공채 8기 개그맨인 고명환은 그동안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경성스캔들’ ‘자체발광 그녀’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임지은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 ‘브레인’ ‘세자매’ 등에 나왔다. 현재 KBS 1TV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출연 중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