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포텐-순정의 시대’ 관심 뜨거워…‘공대생의 사랑 이야기’ 영상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관심 뜨거워…‘공대생의 사랑 이야기’ 영상화

입력 2013-10-21 00:00
업데이트 2013-10-21 09: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포스터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포스터


그룹 인피니트 성열과 포미닛의 남지현, 클라라가 출연하는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 달 4일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독점 방송된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인터넷 인기 소설 ‘공대생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한 작품으로 모태솔로인 기억(성열 분)이 자신의 이상형이자 대학 내 최고 퀸카인 민아(남지현)를 만나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순정을 바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이다.

성열은 파마머리와 커다란 안경테를 쓰는 등 파격적인 외모 변신을 시도했으며 KBS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2-아이돌 특집’ 등을 통해 연기돌로 주목받고 있는 남지현이 대학 내 퀸카 역을 맞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SBS ‘부탁해요 캡틴’, ‘괜찮아 아빠 딸’드의 드라마를 제작한 ‘이야기 365’와 브랜드 마케팅 전문 회사인 ‘마틴카일’이 공동제작해 포털사이트 다음(대표 최세훈)이 함께 선보이는 모바일 맞춤용 드라마다.

총 12부작으로 펼쳐지는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다음 tv팟과 스토리볼을 통해 제작발표회 생중계와 스페셜 영상 등 특별하고 다양한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21일 밤 12시 포털사이트 다음 모바일 스토리볼을 통해 드라마의 티저를 공개한다. 본편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다음 앱과 다음 모바일 웹 ‘스토리볼’, 모바일 기기로 직접 접속 가능한 스토리볼(stotyball.daum.net)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