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씨스타 보라, 효린 컴백쇼보다 더 눈길끄는 섹시美

[화보] 씨스타 보라, 효린 컴백쇼보다 더 눈길끄는 섹시美

입력 2013-11-29 00:00
업데이트 2013-11-29 13: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공개된 화보에서 보라는 짙은 아이 메이크업에 붉은 립스틱, 하의 실종 패션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평소 탄탄하고 길게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보라는 공개된 화보에서도 아름다운 각선미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보라는 평소 “라이벌이 누군가?”와 다른 걸그룹에 대해 묻는 질문이 가장 곤란하다며 “선배든 후배든 다 배울 점이 있다. 내가 다른 가수를 평가할 만 한 위치는 아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다른 씨스타 멤버에게 부러운 점으로는 “효린의 파워풀한 목소리, 다솜의 새하얀 피부, 소유의 여성스러움”을 꼽기도 했다.

또한 “래퍼가 아닌 보컬로서 영향력을 높이고 싶지 않나?”라는 질문에 “씨스타는 보컬이 세 명이나 있다 보니 쉽게 욕심낼 수 있는 자리는 아니다. 우리 노래엔 랩이 꼭 필요하고 그 파트는 내 담당이다 보니 래퍼로서 더 영향력을 키우고 싶다”며 “최근에는 직접 가사를 쓰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씨스타 콘서트에서 직접 작사한 곡을 팬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고.

씨스타 보라와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11월 21일 발간한 ‘로피시엘 옴므’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라는 지난 11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패션 SBS ‘패션왕 코리아’에서 활약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