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온라인쇼핑몰 대표와 교제 사실이었다”

인피니트 엘 “온라인쇼핑몰 대표와 교제 사실이었다”

입력 2013-11-29 00:00
업데이트 2013-11-29 15: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금은 소원해져…열애설 공개후 안 만나”

인피니트 엘·김도연
인피니트 엘·김도연


그룹 인피니트의 엘(21)이 지난 9월 열애설이 불거진 온라인 쇼핑몰 대표 김모 씨와 4개월가량 교제했으나 지금은 소원해진 상태라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26일 밝혔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4개월여 동안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고있다”며 “이후 대중의 관심과 인피니트 월드투어 일정이 맞물려 단 한 번도 만나지 않아 소원해졌다”고 전했다.

엘과 김 씨는 지난 9월 한 차례 열애설이 보도됐으나 당시 소속사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엘은 김 씨와의 만남을 인정하려 했지만,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해명했다.

김 씨는 엘과의 열애설 이후 지난 2개월 동안 퇴근길에 돌을 던지거나 차에 흠집을 내는 등 일부 극성 팬들 때문에 큰 고충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열애설이 터지고서 울림엔터테인먼트 측 부탁으로 해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물질적, 정신적인 피해가 커 더는 가만히 있을 수 없게 될 지경까지 왔다. 악플러에 대한 고소가 진행될 것”이라며 “나에게는 두 달 동안 매일 지옥 같았다”고 토로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