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러스] 클리오 아이라이너 감사이벤트

[라이프플러스] 클리오 아이라이너 감사이벤트

입력 2010-07-10 00:00
업데이트 2010-07-1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연다. 8월15일까지 홈페이지(www.clio.co.kr)를 방문해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아이라이너 이름을 빈칸에 채워넣으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모든 응모 고객은 제품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2010-07-10 22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