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 연휴 많은 시월, 얼굴전체성형 소비자 증가

징검다리 연휴 많은 시월, 얼굴전체성형 소비자 증가

입력 2013-10-02 00:00
업데이트 2013-10-02 10: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데렐라성형외과의 얼굴전체성형 패키지 ‘CC-FACE’

최근 몇 년 사이, 명절 연휴를 이용해 성형 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는 의료 기술 발달로 단시간의 수술과 일상 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개천절과 한글날 등 징검다리 공휴일이 많은 10월을 맞아 이를 성형수술의 기회로 활용하려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활용하면 회복기간 걱정 없이 수술 받을 수 있는 황금연휴를 만들 수 있는 기간이기도 하다. 때문에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들은 이에 대한 예약 및 상담 문의 전화가 평소보다 약 40%가량 증가했다고 한다. 특히 황금연휴에 성형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분야가 바로 패키지성형이다.

패키지성형이란 눈 성형이나 코 성형처럼 자신이 원하는 특정 부위만은 개별적으로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 형태에 따라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위를 한꺼번에 수술 받는 것을 말한다. 이와 같은 얼굴전체성형은 단기간에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데렐라성형외과의 ‘CC-FACE’가 대표적이다.

‘CC-FACE’에는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 이마성형, 눈 밑 주름 제거, 귀족성형, 입술성형, 광대뼈, 사각턱, 앞턱, 얼굴 지방 이식, 페이스 리프팅 등이 포함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수술 세 가지를 선택해 한번에 시술 받을 수 있다.

또한 ‘CC-FACE’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수술 후 변화 정도에 따라 시술 타입을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이미지 개선을 선호하는 소비자는 N타입의 CC-FACE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한다면 T타입의 CC-FACE를 선택해 눈에 띄는 변화로 페이스오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N타입과 T타입의 선택에 따라 똑 같은 눈 성형이라도 수술 방법은 물론 디자인이 상이하게 달라져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데 통일성을 높일 수 있다.

신데렐라성형외과의 정종필 원장은 “CC-FACE는 여러 부위의 수술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여러 번의 수술을 통해 개별적으로 시술을 받는 것보다 수술 부위간의 조화로움을 충분히 살릴 수 있다. 이러한 조화로움은 최근 성형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아름다움’을 완성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라고 전한다.

시간적 여유가 없지만 동안을 원하거나,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레이저 리프팅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벨로디 레이저 리프팅의 경우, 지방세포의 파괴 없이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얼굴은 물론 가슴과 힙 리프팅에 매우 효과적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