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첫 출전 1시간 3억 매출… ‘악마베이스’ 뭐길래?

홈쇼핑 첫 출전 1시간 3억 매출… ‘악마베이스’ 뭐길래?

입력 2013-11-11 00:00
업데이트 2013-11-11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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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출시한 ‘악마베이스 레오팝’이 홈쇼핑 방송 첫 출전에서 1시간 만에 3억 원의 판매고를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밤 11시45분부터 60분간 진행된 CJ홈쇼핑 방송에서 악마베이스 레오팝은 본격적인 강추위로 베이스 제품의 매출이 떨어지는 시기임에도 불구, 홈쇼핑 첫 방송에서 3억 원을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프라임 타임이 아닌 심야 방송 시간대이었음에도 방송 10여분 만에 주문 콜이 쏟아지기 시작해, 예상을 뒤엎은 판매고를 올리면서 홈쇼핑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악마베이스 레오팝은 가벼운 발림감과 뛰어난 커버력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포뮬러를 자랑하며, 20~30대 여성들의 필수품인 BB크림, CC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두 결합한 베이스 제품으로 등장했다.

악마베이스 레오팝은 여성들의 베이스 제품의 컬러가 21호, 23호에 한정돼 있다는 인식에서 탈피, 30여 가지의 베이스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직렬형태의 듀얼 컬러 팩트를 개발, 두 개의 펌프 엔진을 이용해 컬러 믹스를 손쉽게 완성, 얼굴과 목의 경계선이 없는 자연스러우면서 화사한 피부톤을 30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특장점 중 하나다.

악마베이스의 출현에 일부 뷰티 전문가들은 “여성들의 베이스 제품에 대한 니즈를 간파한 제품으로 한국 여성들의 피부톤 모두를 사로잡은 제품으로 비비크림, CC크림, 파운데이션을 올킬 시킨 제품”이라며 호평하기도 했다.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컬러를 연출하면서, 얇고 가벼운 발림감으로 30시간 색 지속력을 가진 특장점으로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악마베이스 레오팝의 다음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라라베시는 오는 14일 CJ홈쇼핑을 통해 라라베시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악마크림’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악마베이스 레오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정보는 라라베시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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