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수민 출연, 어린이용 스마트워치가 뭐길래?

해피투게더 이수민 출연, 어린이용 스마트워치가 뭐길래?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2-19 16:00
업데이트 2016-02-19 1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화려한 진행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초통령’ 이수민이 출연하여 화제인 가운데, 라인 키즈폰 돌림판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이수민은 어린이용 스마트워치를 받고 싶은 초등학생을 완벽 성대모사를 하며 핫이슈임을 증명하였다. 이수민은 특유의 어린이 시청자 목소리를 따라 하여 “스마트 워치가 갖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왜 스마트워치가 갖고 싶어요?”라고 묻자 “친구들이 갖고 있어서 부러워요”라고 해맑게 대답을 하며 밝은 미소를 보여줬다. 이에, 전현무는 “물욕이 많은 친구네” 라고 답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5일에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한 박명수도 스마트워치를 갖고 싶어하는 아이의 바램에 돌림판 미션을 수행하였으나 실패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라인 키즈폰 키위워치’는 키위플러스가 출시한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로, 기존 키즈폰의 불만사항을 개선해 우수한 통화품질은 물론 부모에게 꼭 필요한 위치확인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수업 시간에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도록 ‘집중 모드’를 설정하고 음성을 문자메시지로 변환해 발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브라운, 코니, 샐리 캐릭터를 적용한 깜찍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출연으로 인기몰이중인 ‘라인 키즈폰’의 핀플레이는 신학기를 맞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0%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핀플레이 공식사이트(www.pinpla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