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부 행사

신도림테크노마트,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부 행사

입력 2016-05-02 16:19
업데이트 2016-05-02 16: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도림테크노마트
신도림테크노마트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소홀했던 가족 구성원에게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5월. 유통업계도 관련 이벤트나 행사들을 기획하고 있다.

신도림테크노마트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인근 지역의 소년소녀가장을 돕는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이 행사에 1000원 이상 기부하는 고객에게 과자, 라면, 장난감 등 온정에 답례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기부행사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1층 정문 앞에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설치하며, 1층 안내데스크 뒤에는 레고디오라마 전시 및 레고체험전을 상시 운영한다.

주말에는 버블버블쇼, 프리스타일사커, 응답하라 8090 음악여행, 매직쇼, 댄스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진행하며, 공연 외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체험 이벤트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쇼, 페이스페인팅, 가족낚시터, 캐리커쳐 등의 행사가 준비돼 있다.

신도림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이번 모금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년 소녀 가장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됐다” 며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해주시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