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16-05-13 15:10
업데이트 2016-05-13 15: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

유한킴벌리는 봄 시즌을 맞아 프렌치버드 추출물을 함유한 로션과 꽃 디자인을 적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매년 30% 이상의 성장률을 이어오며 자연주의 기저귀라는 트렌드를 이끌었다.

이 제품은 하기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착용감과 흡수력, 통기성, 부드러움 등 고성능 기저귀를 구현했고 피부가 닿는 면 전체에 자연 소재 원료가 적용됐다.

유한킴벌리는 또 봄을 맞아 자연 속에서 아이와 일상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네이처피크닉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매일 자연의 편안함으로 감싸주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5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봄 햇살, 풀입, 꽃, 흙 등 4가지 자연 테마를 주제로 나들이나 일상에서 아기와 함께할 수 있는 마라카스 악기 만들기, 꽃잎 콜라주 만들기 등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놀이의 ‘팁’을 제공한다.

또 네이처피크닉 시즌 1~4를 통해 아기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피크닉 장소 50곳을 엄선한 피크닉맵을 제공해 편안한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최근 6년간 국내는 물론 영국,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20여개 국에서 1조원 이상의 수출을 기록했다.

하기스 관계자는 “여름용 기저귀, 이른둥이용 기저귀, 물놀이 팬티 등 세분화된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였다”면서 “또 제일병원 등과 행복한 육아와 모유수유를 돕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