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입력 2017-06-29 16:52
업데이트 2017-06-29 17: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보험 혜택받은 사람들의 일상 위트 있게 그려내”

‘당신의 봄’ 캠페인으로 따뜻하고 밝은 광고를 진행해온 삼성화재가 이번에는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테마로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지난 27일부터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이번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에서는 기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보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의 일상을 위트 있게 보여주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총 4편의 광고 중 지독했던 암을 이겨낸 후 군것질을 못 끊다가 아내 잔소리로 식습관 개선을 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다룬 ‘식습관 개선’편과 고혈압을 물려준 아버지 때문에 걱정하지만 삼성화재 RC를 만나 걱정을 덜게 된 ‘회사원’편이 먼저 전파를 탔다.

TV 광고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필름과 다양한 광고 론칭 이벤트도 삼성화재 페이스북과 유투브, 블로그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모델로 3년째 활약 중인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차태현과 ‘보험을 통한 삶의 긍정적 변화’라는 소재가 만난 이번 TV 광고 캠페인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안방을 찾고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6-30 3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