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0일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모양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등을 점등했다.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총 2만 6000개의 LED 조명을 활용해 올림픽의 상징인 성화를 표현했다. 건물 외벽에는 성화 봉송 모습과 응원 문구, 경기 모습 등을 연출했다. 롯데와 조직위는 또 하루 12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몰에 미디어샹들리에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포스터와 광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전국 50여개 점포 내외부에 연말연시 이벤트 광고 대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미지를 부착하기로 했다. 뉴스1
롯데그룹과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10일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모양의 초대형 발광다이오드(LED)등을 점등했다. 롯데월드타워 117∼123층에 총 2만 6000개의 LED 조명을 활용해 올림픽의 상징인 성화를 표현했다. 건물 외벽에는 성화 봉송 모습과 응원 문구, 경기 모습 등을 연출했다. 롯데와 조직위는 또 하루 12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롯데월드몰에 미디어샹들리에 등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 포스터와 광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전국 50여개 점포 내외부에 연말연시 이벤트 광고 대신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미지를 부착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