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태극기 물결 얼마나 거대할지…덕수궁 앞에서 만나요”

김진태 “태극기 물결 얼마나 거대할지…덕수궁 앞에서 만나요”

김서연 기자
입력 2016-12-23 16:50
업데이트 2016-12-23 16: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진태 “촛불은 좌파들이 만든 조작 사건”
김진태 “촛불은 좌파들이 만든 조작 사건”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소공원에서 열린 보수단체들의 촛불 맞불집회에서 마이크를 들고 연설하고 있다.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이 24일 보수단체의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일 태극기 집회에 또 참석한다”며 “태극기 물결이 얼마나 거대할지 벌써 기대가 된다”고 적었다.

이어 “크리스마스이브에 혼날 것 같아 아내를 데리고 나간다. 그럼 내일 저녁 6시 추억의 덕수궁 앞에서 만나요”라고 했다.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 페이스북 캡처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 페이스북 캡처
앞서 김 의원은 “우리도 백만이 모일 수 있다”며 17일 열린 보수 성향 단체들의 ‘탄핵 무효’ 맞불집회에 참석했다.

이날 집회에서 김 의원은 “지난번 국회에서 의결된 탄핵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고 헌법재판소에 가면 반드시 기각될 것”이라며 “촛불집회가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이 잘못했다고 열리는 걸 봤느냐. 이번에도 우리 좌파들이 벼르고 별러서 이 사건(촛불집회)을 일으켰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