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역투에 ‘가생이닷컴’ 접속 폭주 왜?

류현진 역투에 ‘가생이닷컴’ 접속 폭주 왜?

입력 2013-10-15 00:00
업데이트 2014-01-22 10: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류현진 역투에 가생이 닷컴 화제. 가생이닷컴 캡쳐
류현진 역투에 가생이 닷컴 화제. 가생이닷컴 캡쳐


류현진 역투에 ‘가생이닷컴’ 접속 폭주 왜?

류현진이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서 무실점 역투를 펼쳐 화제가 된 가운데 해외 네티즌의 반응을 주로 전달하는 ‘가생이닷컴’(www.gasengi.com)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류현진은 15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서 선발 등판해 7이닝까지 무실점 호투를 펼치고 팀에 귀중한 1승을 선사했다.

이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리스트에는 해외 네티즌의 반응을 알려주는 ‘가생이 닷컴’이 화제의 검색어로 떠올랐다. 가생이닷컴에는 스포츠는 물론 한국 드라마, 영화 등에 대한 해외 네티즌의 반응이 올라오고 있어 이에 대해 네티즌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생이닷컴은 이날 오후 류현진의 경기가 끝난 뒤 네티즌 방문이 폭주하면서 사이트 접속이 다소 느려진 상태다. 가생이닷컴 측은 류현진 경기와 관련해 미국과 일본 등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계속 올리고 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매팅리 감독이 7회 류현진에게 다가가 한 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현진은 “감독님이 믿고 한 타자 더 상대하라고 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 한 타자를 막아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