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는 부산으로…” 호텔·레저 최대 50% 할인

“올여름 휴가는 부산으로…” 호텔·레저 최대 50% 할인

입력 2016-07-07 09:15
업데이트 2016-07-07 09: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산관광공사 등 관광업계, 수도권 관광객 유치 캠페인

“올해 여름 휴가는 부산으로 오세요.”

부산관광공사를 비롯한 부산 관광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8일 서울과 경기도 등 수도권에서 ‘여름 휴가는 부산으로’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에는 부산관광공사, 부산시,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 지사, 부산 관광업계는 물론 인근 도시 창원, 통영지역 관광업계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가한다.

부산관광공사는 캠페인을 통해 7개 아름다운 해수욕장, 대폭 늘어난 신규 호텔, 바다를 달리는 요트와 레저스포츠 등 해양 관광도시 부산으로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한다는 전략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관광 관련 업체들은 7∼8월 여름 성수기임에도 최대 50%까지 할인 상품을 내놓았다.

여름철 인기가 많은 유람선 티파니 21, 더베이 101 요트클럽,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등 해양레저 시설과 부산 대표 음식으로 인정받고 있는 삼진어묵과 고래사어묵도 할인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찾아가는 부산관광 홍보관 차량’에서 실시하는 경품 이벤트에는 특급호텔 숙박권, 요트 승선권, 어묵 세트, 공연 입장권 등 500만원 상당을 준비했다.

부산관광공사 등은 7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명동거리,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홍대 입구에서 캠페인을 전개한다. 8일 오전 10시에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KTX 수원역사에서 진행한다.

부산관광공사 등은 이와 별도로 6일 서울에서 여행기자 초청 체류형 관광상품 설명회를 열었다.

부산관광공사 등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할인쿠폰을 별도로 제작하고, 부산관광지도와 참여 업체의 홍보물 등 3만여 장을 마련했다.

할인쿠폰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www.bto.or.kr)에서도 프린트해 사용할 수도 있다.

캠페인과 할인 프로모션 참가업체는 롯데호텔, 씨엘드메르호텔, 아르반호텔, 아르피나, 아쿠아펠리스호텔, 켄트호텔, 크라운하버호텔, 파라곤호텔, 호메르스호텔, 한세투어, 아크투어, 해밀여행사, 국립부산국악원, 부산시티투어,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더베이 101, 삼주 다아아몬드베이, 티파니 21, 고래사 어묵, 삼진어묵 등이다.

심정보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국내 관광객이 올 여름 휴가를 부산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