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한혜진과 웨딩촬영?’ 축구선수 기성용, “오늘은 멋지게!”

‘혹시 한혜진과 웨딩촬영?’ 축구선수 기성용, “오늘은 멋지게!”

입력 2013-05-24 00:00
업데이트 2013-05-24 16: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기성용의 페이스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기성용 페이스북
기성용의 페이스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기성용 페이스북


’혹시 웨딩촬영?’

배우 한혜진(32)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24)이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성용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은 멋지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검정색 셔츠를 입은 기성용이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메이크업까지 한 모습이 담겨 있다.

기성용의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혹시 웨딩촬영이 아니냐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기성용 잔뜩 신나보인다”, “한혜진 정말 좋아하는 듯”, “정말 웨딩촬영 맞을까?”, “기성용 한혜진 웨딩사진 진짜 멋지고 예쁠 것 같다”, “즐거워보이니 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성용은 오는 7월 8살 연상의 배우 한혜진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8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 온 두 사람은 지난 1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한 뒤 3월 열애를 인정하고 오는 7월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교제 기간에 비해 이른 결혼 발표에 한혜진의 혼전 임신설이 돌았지만, 기성용 어머니는 이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닷컴ㅣ 고민경 기자] doit0204@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