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3 종료 임박!…시즌4 프리시즌 달라지는 점은?

롤 시즌3 종료 임박!…시즌4 프리시즌 달라지는 점은?

입력 2013-11-11 00:00
업데이트 2013-11-11 16: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의 시즌3 종료를 앞두고 시즌4의 변경사항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리 신스킨 ‘팝스타 아리’
아리 신스킨 ‘팝스타 아리’ 아리 신스킨 ‘팝스타 아리’
라이엇 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롤의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11일 “이날 23시59분에서 날짜가 12일로 넘어가는 순간 랭크 게임이 중단되고 보상 지급 작업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롤 시즌3 보상은 다음 주말까지 각 게이머들의 소환사 정보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롤은 시즌3가 끝나는 시점부터 프리시즌에 돌입하게 된다. 프리시즌이 마무리 되면 시즌4가 시작될 예정이다. 보통 프리시즌은 한달에서 한달 반 정도 걸린다.

앞서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롤 시즌4 프리시즌’의 변경 사항을 알렸다. 프리시즌부터는 드래곤 및 내셔남작, 포탑, 슈퍼미니언과 억제기를 처리하는데 대한 보상을 변경한다. 포탑을 철거할 때 팀 전체가 얻는 골드를 하향하고, 직접적으로 기여한 게이머가 얻는 골드를 상향했다.

시즌3에서는 포탑을 철거했을 때 팀원 전체가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했다. 하지만 시즌4 프리시즌에서는 포탑 철거한 게이머가 더 큰 보상을 받게 된다. 또 포탑에 가까이 다가가든지, 직접 피해를 주든지, 심지어 포탑을 파괴한 팀원을 치유하거나 이로운 효과를 걸기만 해도 포탑 철거 참여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