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새로운 로드걸 민아영은 누구? “어마어마한 볼륨 몸매”

로드FC, 새로운 로드걸 민아영은 누구? “어마어마한 볼륨 몸매”

이슬기 기자
입력 2016-07-02 20:40
업데이트 2016-07-02 20: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로운 로드걸 민아영
새로운 로드걸 민아영 사진=로드FC 제공
중국에서 펼쳐지는 로드FC 032에서 새로운 로드걸 민아영이 팬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민아영은 2일 중국 후난성 창사에 위치한 후난국제센테에서 펼쳐지는 샤오미 로드FC 032 대회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올해 23세 모델인 민아영은 대학에서 의상학을 전공했고 대학 동기가 시작한 쇼핑몰의 피팅 모델로도 활동했다.

민아영은 로드걸 임지우를 보며 로드걸에 대한 꿈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임지우는 지난해 12월 로드걸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당당히 로드걸로 데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모델로 활동하던 임지우에게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던 민아영은 임지우가 로드걸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로드걸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꿈에 그리던 로드걸 데뷔 기회를 얻었다.

민아영은 로드걸로 선보이는 첫 번째 무대의 멋진 라운딩을 위해 ‘선배 로드걸’ 최슬기와 임지우의 영상들을 찾아보며 라운딩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 중국 팬들과 소통하는 로드걸이 되기 위해 최근 중국어 공부도 시작했다.

민아영은 “데뷔도 중국에서 하고 앞으로도 중국 팬들 앞에 자주 서게 될 것 같아서 중국어 공부도 열심히 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아영이 데뷔 무대를 갖는 샤오미 로드FC 032는 2일 중국 후난성 창사에 위치한 후난국제센터에서 펼쳐지며, 이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아오르꺼러와 밥 샙의 무제한급 경기다. 이 대회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