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보이스캐디, 200만대 판매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보이스캐디, 200만대 판매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3-06-27 14:42
업데이트 2023-06-27 14: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신형 거리측정기 최대 50%까지 할인

이미지 확대
보이스캐디 제공
보이스캐디 제공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보이스캐디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약 2주 동안 기존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의 200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올해 4차 물량까지 완판 시킨 보이스캐디 신제품에 대한 혜택을 크게 늘렸다는 점이다.

지난 예약판매에서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된 신제품 골프워치 ‘T-울트라’와 GPS+ 레이저 하이브리드 거리측정기 ‘SL3’, 그리고 4차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론치모니터 ‘SC4’까지 보상판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이스캐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시리즈 골프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오래 골프워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무상 교환권도 증정한다.

보상판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내 보상판매 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다. 이후 기존에 사용 중인 거리측정기를 반납하면, 반납 제품을 확인한 후 새 제품을 발송해준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 200만대 판매 돌파는 약 15년의 세월 동안 거리측정기 선두 기업으로서 보이스캐디가 선보인 기술력과 제품들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다가와 매우 뜻깊다” 며 “지금까지 보이스캐디와 함께해주신 만큼 좋은 제품으로 더 나은 골프를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