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네티즌 “진정한 승자는 안보고 잔사람”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 네티즌 “진정한 승자는 안보고 잔사람”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10-12 09:42
업데이트 2016-10-12 1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란 대표팀은 12일(한국시간) 이란 테헤란 아자디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4차전에서 아즈문의 결승골로 한국에 1-0 승리를 거뒀다.

한국은 유효슈팅을 하나도 기록하지 못하는 등 이란의 공세를 막아내는데 급급한 모습이었다. 슈팅은 단 2개에 그쳤다. 전방의 지동원과 송흥민에게 공이 정확하게 투입되는 경우가 드물었고, 이란의 페널티지역 근처에선 수비수들에게 막혔다.

슈틸리케 감독은 후반 20분 김신욱을 최전방에 투입하면서 분위기 전환을 노렸지만 성과를 내진 못했다. 케이로스 이란 대표팀 감독은 “한국의 플레이에 당황하지 않았다. 많은 연구를 했기 때문에 대응이 어렵지 않았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한국 축구의 경기력에 실망스럽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진정한승자=안보고 잔사람(vulc****)”, “유효슛 한방없고 패스연습 게임만 봤다.이런 실력으로 본선간들 뭔 기대를 하겠나. 한마디로 실력차이고 한골만 실점한게 다행...꿀잠자신 분들이 진정한 위너네(okdo****)”, “응 포기해 이란도 못잡는데 뭘 월드컵이야~(bkfd****)”, “우리나라에서 절대변하지않는 두가지! 첫번째 국회의원! 두번째 축구 국가대표!(glob****)”,“축구의 발전을 위해서 한국은 월드컵에 나가면 안된다(kssw****)”, “이란 침대축구 없었고 플레이 깨끗했고(atci****)” 등이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