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비로봉서 90돌 행사 “100년 향해 힘찬 발걸음을”

삼양그룹 비로봉서 90돌 행사 “100년 향해 힘찬 발걸음을”

입력 2014-10-03 00:00
수정 2014-10-03 04: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윤 삼양그룹 회장과 임직원 200여명은 2일 소백산 비로봉 정상에서 창립 90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오전 6시부터 7시간에 걸쳐 12㎞를 등반한 김 회장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어려움을 이겨 정상에 오른 것처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90년을 넘어 100년 삼양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계속 이어가자”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또한 “이번 백두대간 종주는 임직원 간 서로 잡아주고 끌어주며 삼양가족의 하나 됨을 깨닫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덧붙였다.

삼양그룹은 이날 소백산 등산을 끝으로 13개월에 걸친 백두대간 종주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100년 기업의 비전과 다짐을 굳건히 하고자 지난해 9월 프로젝트에 돌입했으며, 그동안 임직원 1400여명이 릴레이 형식으로 1365㎞가 넘는 산행을 이어왔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10-03 1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